닫기

home 커뮤니티 복지관 이야기

복지관 이야기

모바일메뉴보기

[본 게시물의 사진은 저작권에 의한 보호를 받는 이미지로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동삼나들목 [응원] 영도구 보건소 방문

관리자 | 2021-06-29 | 조회수 : 3975

[동삼나들목] 


"응원"



이케아 회원들과 복지관이 함께 동삼나들목 "희망"분야의 그림그리기, 사진, 편지 및 시 최우수작품과 정신장애인들의 지역사회 어울림 프로젝트 “희망쓰기" 이용자들의 작품을 이용한 포토화분 5개, 마스크 스트랩 90개, 다과세트 75개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2021. 6. 29.(화) 10:00

코로나19 종식과 영도구민을 위해 힘쓰시는 영도구 보건소를 방문했습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날 동삼종합사회복지관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케아(이웃을 케어하는 아름다움) 회원 2명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윤O기 회원은 "덕분에 코로나를 이겨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그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라며 감사의 말씀을 전달했습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박성률 영도구 보건소장님께서는 이케아 회원님들에게 


"영도구민들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에 하나 뿐인 소중한 선물 감사합니다" 라며 

회원들의 진심에 대한 감사함을 전달했습니다.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복지관과 연계하여 다향한 보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소장님 이하 팀장님들과 함께 약속했습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앞으로도 이케아 회원들의 지역사회 봉사 및 사회활동은 계속됩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



목록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dscwc/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15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dscwc/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16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dscwc/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