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삼종합사회복지관의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계약(납품)기간 : 2021년 1월 ~ 2021년 12월
2. 납품품목 :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등
3.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총액입찰이며, 협상에의한 계약, 나라장터(G2B)에 의한 공고게시
4. 일정
가. 모집공고 : 2020년 12월 8일(화) ~ 12월 17일(목) / 8일간
나. 제출기간 : 2020년 12월 8일(화) ~ 12월 17일(목) 17:00(방문 및 우편접수), 나라장터
다. 개찰 : 2020. 12. 18. (금) 14:00
5. 낙찰자 선정
가. 발표(예정)일시 : 2020년 12월 18일(금)
나. 발표방법 : 홈페이지에 공고 및 개별연락(미 선정업체에 대하여는 개별통지 하지않음.)
다. 낙찰업체는 통보를 받은 후 즉시 협의에 응하여야 하며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2021년 공고문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