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커뮤니티 복지관 이야기

복지관 이야기

모바일메뉴보기

[본 게시물의 사진은 저작권에 의한 보호를 받는 이미지로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동삼종합사회복지관] 영도 유명한 카페의 후원소식입니다!

이준목 | 2021-06-17 | 조회수 : 4055

2021년 6월 17일

영도 동삼동의 카페 38.5에서 영도할매빵 70Set(280개)를 후원해주셨습니다.


먼저 카페 38.5도는 Refresh, be brew 라는 슬로건으로

좋은 품질의 원두를 활용한 커피와, 직접 만드는 다양한 빵, 그리고 바다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카페입니다.


카페 38.5도에서 제작하는 많은 빵 중 영도할매빵은 '봉래산 영도할매'의 이야기에서 비롯된 이름입니다.

부산사람의 안위를 지켜준다는 영도할매의 이야기처럼

영도할매빵도 누군가의 식탁에 행복의 시간을 지켜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한다고 하십니다.

(출처:카페38.5 공식블로그:[일러스트] 영도할매와 친구들 소개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이런 마음이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마음에도 진심으로 전해진 듯 합니다.

가가호호 배달을 끝내자마자 사무실에는 

"빵이 정말 맛잇다. 따뜻해서 더 좋았다. 후원자님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꼭 전해달라"는 전화가 몰려 왔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신 영도 카페 38.5대표님과 제빵사님 그리고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앗! 그리고 이번에 새로 방영되는 개미와 노는 베짱이(MBN)에 카페 38.5도 소식이 7월말에 방영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과 시청부탁드립니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목록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dscwc/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15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dscwc/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16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dscwc/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17